-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 분양, 29일 모델하우스 오픈

- 견과류 호두 효능 및 부작용

- 현대 초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팔리세이드 사양 및 출시

- 포르쉐 미션-E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사양 정보


배우 이준기가 봉상필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12회에서 봉상필(이준기 분)이  의문의 수첩 제공자가 차문숙(이혜영 분)이었음을 알게 되며 앞으로 이야기 어떻게 전개가 될지 궁금해 지고 있는데요.



안오주와 차문숙을 향한 반격에 봉상필과 하재이가 어떠한 행보를 이어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무법 변호사'는 충격적인 반전이 이어지는 흥미로운 전개,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봉상필과 하재이의 설레는 러브라인까지 더해지며 안방 극장을 더욱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후반부에 접어 들면서 주말 밤을 책임지고 있는 무법 변호사에 실력파 보컬리스트 씨야 김연지가 OST로 힘을 실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법변호사의 세 번째 OST인 김연지의 '눈이 마주칠 때'가 오는 2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하는데요.


'눈이 마주칠 때'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봉상필(이준기)과 하재이(서예지)의 러브 테마송으로, 서로에 대한 위로와 함께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라고 하는데요.



씨야 김연지 눈이 마주칠 때는 아름답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로맨틱한 느낌을 그려냈으며, 곡 전반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하는 신스패드 사운드를 사용해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레는 마음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무법변호사 세 번째 OST 눈이 마주칠 때는 씨야 김연지의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어우러져 완성도 높게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극중 봉상필과 하재이의 감정선을 극대화해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