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줄거리 및 주인공

- 남도여행 여수, 여수 가볼만한곳 5곳

- 동남지구 우미건설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가 및 분양정보

- 5월 분양 e편한세상 문래 분양가 및 분양 정보


영화 제작사 NEW는 KBS2 ‘태양의 후예’를 제작하여 유명해 졌는데요.


자회사 스튜디오앤뉴를 만들어 JTBC와 제작 지원과 편성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앞으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제작사 NEW의 자회사 스튜디오앤뉴가 앞으로 제작 및 편성될 드라마 및 영화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 말 방송 될 미스 함무라비는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이 캐스팅되어 방송될 예정인데요.



글 쓰는 부장판사 문유석 판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미스 함무라비는 제자를 성추행한 교수, 불륜을 저지른 아내를 폭행하다 숨진 남편, 인턴사원을 성희롱한 직장상사의 이야기 등 사건보다는 사람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다음으로 영화로 제작된 뷰티인사이드가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뷰티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이 처음으로 자신의 비밀을 말하고 싶은 여자 ‘이수’를 만나면서 변화하는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현재 ‘뷰티인사이드’는 시나리오 개발 및 기획 등의 프리프러덕션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기기괴괴가 드라마로 방송될 제작된다고 합니다.



‘기기괴괴’는 미스터리, 휴먼드라마, 블랙코미디 등 웹툰에서 큰 인기를 얻은 장르의 에피소드를 선별하면서 일상 속의 미스터리를 통해 이면에 감춰진 인간의 욕망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기기괴괴와 함께 웹툰 강풀의 웹툰 무빙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가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강풀의 작품 중 처음으로 드라마화되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들과 그 부모들이 북한 공작원들과 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히어로 드라마라고 합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2도 방송된다고 합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시즌 2를 기대하게 했는데요.



이미 캐스팅된 ‘조들호’ 역의 배우 박신양을 중심으로 시즌 1보다 통쾌하고 시원한 법정물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