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 줄거리 및 등장인물

- 고덕 주공 재건축 GS건설 고덕자이 분양 및 분양가 정보

- 5월 출시 10세대 풀체인지 혼다 어코드 사양 및 파워트레인

- 유럽 출시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양 및 가격


오는 25일 새로 시작하는 수목드라마 슈츠는 미드 슈츠를 리메이크한 드라마 이며 장동건과 박형식의 브로맨스를 보여줄 드라마로 시작 전 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KBS2 드라마 슈츠에는 배우 이이경이 특별출연 한다고 합니다.



영화 ‘아기와 나’와 ‘괴물들’에 나온 배우 이이경은 드라마에서는 최근 KBS2 ‘고백부부’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하며 알려졌는데요. 



최근 종영된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후 이이경은 MBC ‘검법남녀’를 차기작으로 확정지어 출연한다고도 하는데요.

예능에도 출연하여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도 출연 중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이이경은 드라마 슈츠(Suits)에서 사고뭉치 재벌2세 박준표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준표는 개념도, 인성도 없고 가진 것이라고는 돈과 허세밖에 없는 그야말로 사고뭉치 재벌2세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고연우(박형식)는 박준표와 얽히면서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이이경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는 코믹 연기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특별출연하는 ‘슈츠(Suits)’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